클로 스튜디오 - NOTICE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NOTICE

NOTICE

Welcome

게시판 상세
TITLE [상품/주얼리] 무상 A/S 조건
NAME CLO STUDIO (ip:)

Q 무상 A/S  조건은 어떻게 되나요?


> 배송완료일 기준으로 90일 이내 주문 상품에 한하여 무상 A/S 가능합니다.




A/S 접수 방법을 알려주세요.


' Q&A 게시판 접수 → 충분한 상담 상품발송 오키트 물류센터 도착 공급처 발송 A/S 후 오키트 물류센터로 입고 고객님께 발송'


> 로그인 후 Q&A 게시판을 통해 접수해 주시면 고객님의 주문내역 확인 후 해당 서비스 절차를 안내해드립니다.

> 반드시 상담 후 제품을 보내주세요. 제품부터 보내시는 경우 서비스가 누락될 수 있습니다.

> 비회원으로 주문하셨던 상품의 경우, 주문 내역 확인을 위해 당시 주문자 정보 또는 주문 번호를 함께 기재부탁드립니다.


CHECK


주문건 확인이 안되는경우 A/S 불가 또는 상담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리며,

오프라인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오프라인에서 접수 또는 인계 가능합니다.

구매하셨던 오프라인 지점 또는 타 지점을 담당자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
Q A/S 기간과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?


> 기간 : 저희 물류센터에서 고객님의 제품을 수령 한 이후 2주~4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> 수선비용 :  유상 A/S 진행시 제품별 부자재와 가공 과정에 따라 상이하여 상담시 사진 첨부 부탁드립니다.

> 배송비 : 상품 수선 및 수령을 위한 과정에서 발생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별도로 부담해주셔야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CHECK


유상 A/S 진행 고객님들께 안내드립니다.

수선 비용은 제품별 부자재와 가공 과정을 꼼꼼하게 체크한 후 적절한 비용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
간혹 새 제품을 재구매하는것과 비슷한 수선 비용이 발생되는 경우가 발생하고는 합니다.

이런 경우 고객님들께서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여러가지 제안을 드리고 있으니  반드시 담당자와 충분한 상담 후 진행 부탁드립니다 :)




Q A/S  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?


> A/S 전 고객님께서 임의로 붙이거나 조립하여 부자재가 손상된 경우

> 자개,우드,원석,아크릴 등 소재 차제가 부러지거나 잃어버린 경우

> 접합이 어려운 '체인' 디자인의 경우 (ex. 뱀줄 체인)

> 반지가 부러지거나 끊어진 경우

> 귀걸이 침이 부러진 경우

> 공급처 지원이 중단되었거나 부자재 품절의 경우

>  간단한 교정이 가능한 '실버925' 소재 원터치 링 귀걸이

    (교정 방법은 'FAQ > 상품'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)

> '신주(무니켈)' 소재는 관리 부주의로 인한 변색 상품의 경우 수선이 불가합니다. 

    소재 특성상 물,땀,화학성분,장시간 공기노출에 취약하므로 밀봉보관 부탁드립니다.


FILE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